HOME > 선교지 소식

총 게시물 9건, 최근 0 건
   

코스타리카 김기돈 선교사님 의 10월 기도 편지

글쓴이 : 클리블랜드 시온한… 날짜 : 2016-10-17 (월) 23:56 조회 : 406
안녕하세요 목사님
10월 기도편지를 보내드립니다. 읽고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김기돈 선교사
1. Casa de Pan 사역
8월말부터 Casa de Pan 성경공부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에 6살- 12살까지 15명의 아이들과 함께 말씀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이들과 함께 어린이 찬양도 부르고 율동도 하고 하나님 말씀을 파워포인트로 준비해서 하는 것이 많이 어색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익숙해졌습니다. 처음에는 저희를 낯설어 했던 아이들이 지금은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껴안으며 먼저 인사를 해줍니다. cada de pan에는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대학생들까지 약 40명의 부모로부터 버림받거나 가정이 깨어져 보호자가 없는 아이들을 Guzman Quiros(구스만 키로스)부부의 도움으로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말씀과 찬양으로 아이들에게 예수님에 대해서 잘 가르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신학교 사역
10월 말부터 저희 교단 신학교에서 구약개론을 강의합니다. 작년부터 저희 교단과 몇몇 개혁주의를 따르는 교회들이 모여서 신학교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올 초에 15-20명 사이의 학생들이 히브리어 헬라어 그리고 신학개론 과정을 마치고 올 하반기에 신구약 성경에 대한 개론을 공부하게 됩니다. 테페작교회 로베르토 목사님의 추천으로 제가 이번 학기에 구약개론을 가르치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잘 가르칠 수 있도록 그리고 이 것을 계기로 성경을 가르치는 기회들이 더 많이 생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교통사고 진행 상황
저희 차에 함께 탔던 현지 사모님이 저를 고소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보험으로 치료를 받으려면 고소를 하는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또한 병원의 장애 판정이 있으면 법정에서 더 유리하기에 병원에 장애판정을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내년 중순쯤에 가야 법적인 문제들이 어느 정도 정리될 것 같습니다. 법적인 문제들이 하나님의 선한 인도하심으로 끝까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최강월 선교사
1. 피아노 사역
계속해서 테페작 교회에서 피아노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배움에 즐거움을 갖기 원합니다. 특별히 casa de pan (고아원)아이들과 교제하면서 자연스럽게 찬양하고, 큰아이들부터 작은아이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과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남편이 성경공부를 인도한 후에 저는 피아노를, 남편은 기타를 배우고 싶어하는 아이들에게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작은 것인데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서 하나님께 감사하게 됩니다. 코스타리카 어린이들이 꿈과 소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언어공부
김기돈 선교사와 매일 아침 에스파뇰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람들 앞에서 설교나 모임을 인도할 기회가 없기 때문에 언어가 부족한 상태입니다. 에스파뇰로 코스타리카 사람들과 더 친밀한 관계가 되길 원합니다. 날마다 에스파뇰로 생각하고, 기도하고, 말하기까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아이들 소식
올 8월에 성실이가 고2(11학년) 성은이는 중2(8학년)가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먼저는 하나님과 깊이 교제하며 자신의 미래를 놓고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부모인 저희들도 이곳에서 공부하는 아이들이 안쓰러울 때가 있고, 어떨 때는 참 대견하기도 합니다.
새 학년이 시작되기 전에 학교와 선생님들을 놓고 기도했는데, 교장선생님과 새로 오신 선생님들이 아이들에게 열정으로 가르치고 계시고, 성은이는 학교 가는 것이 즐겁다고 이야기 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응답해 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이제는 더 많은 아이들에게 믿음의 자녀로 본을 보이는 성실이 성은이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16년 10월
코스타리카에서 김기돈, 최강월(성실,성은)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