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교지 소식

총 게시물 9건, 최근 0 건
   

케냐, 김명수 선교사의 2월 선교 소식 (2)

글쓴이 : 클리블랜드 시온한… 날짜 : 2017-02-14 (화) 10:38 조회 : 310

맛사이와 나이로비 사역은 별다른 변화 없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의 전반적인 운영과 학생들과 교사들의 전도와 제자훈련을  이선교사가 하고 있습니다김선교사는 학교시설의 설치와 보수컴퓨터/교사훈련교회/식당건축그리고 매주 강해설교를 하고 있습니다나이로비에서는 신대원 (MDiv)과정의 히브리문법과 창세기강해를 이번 학기에 하고 있습니다.  바쁘다고 말할수 있는 사역일정이지만  하나님의 은혜가 항상 충만하고 그안에서 선교사의 초심을 잊지않고 최선을 다하기를 기도합니다.

2월말에 미국에서 오는 치과진료팀의 사역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한국의 전통 민속문화중 하나인 오복에도 들어가는 치아의 건강을 보아주시는 단기팀의 사역이 예수님의 사랑과 축복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Prayer List: 다음과 같은 기도제목들이 있습니다.  항상 같은 것이지만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주안에서 부탁드립니다.
 

(1)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현지인들과 저희들과 같은 모든 사역자들에게 있기를 기도합니다.

 

(2) 나이로비와 맛사이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사역에 성령의 충만으로 전해지는 말씀들이 뿌리가 내려지고 싹이 나서 열매를 맺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3) 맛사이 교회와 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는 건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맛사이 교회중 비즐교회를 제외하고 가장 크게 건축하는 말레티사 교회의 공사와 진행중인 식당공사가 안전하고 튼튼하게 될수 있게 기도합니다모자라는 식당의 건축비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5) 가족 모두의 건강과학업과 미래의 진로를 준비하는 자녀들에게 하나님의 선함 인도함과 동행이  있도록 기도합니다.   또한 저희들도 여러 교회와 성도님들에게도 동일한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동행이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7 2 10 동부아프리카 케냐에서

 

주안에서  은혜를 입은 김명수이미애선교사가 선교소식을 전하였습니다.